Thursday, February 23, 2012

신라가 한반도(韓半島)에 있지않았다는 이유. 제3부

● 첫째: 신라의 금성(金城)을 포함한 모든 도읍지는 한반도에 없었다.
신라는 992년 동안 도읍지를 최소한 10번 이상 옮긴 것으로 보인다. 신라 최초의 도읍지인 금성(金城)은 감숙성(甘肅省) 난주(蘭州)이다. 이 곳이 바로 비단길(Silk road)을 연 곳으로 난주는 경도 103.545도와 위도 36.343도에 위치한 곳이다. 신라 김씨의 시조로 알려진 김일제(金日磾: 김알지의 중시조)는 흉노 조정(朝廷)에서 왕을 하던 휴도왕(休屠王)의 아들로 전한(前漢: BC202-AD8, 섬서성 서안)에서 벼슬을 하던 사람이다. 수,당나라 때 부르던 흉노족(匈奴族)은 당시 감숙성과 섬서성(陝西省) 북부에 살고 있어 흉노 조정, 김일제, 신라 금성은 서로 관련이 있어 보인다. 두번째의 금성은 산서성 현 임분시(臨汾市)로 한(漢)나라의 왕망(王莽: BC45-AD23)이 전한(前漢)을 멸하고 신(新)나라를 세울 무렵 감숙성 난주에 있던 신라는 난리를 피해 요동(遼東: 경도 110도의 황하 동쪽)인 산서성(山西省) 임분(臨汾)으로 옮겨 제2의 금성을 세운다. 임분은 단군조선을 세운 왕검 단군의 도읍지(都邑地)인 평양성(平壤城)이 있던 곳으로 이곳이 진한(辰韓: 진조선)에 속한 곳이다. 그후 신라는 영토를 넓혀 산서성 남부 패수현의 원곡 일대의 낙랑땅 까지 차지하였으나 고구려에 임분의 금성(金城)을 빼앗기고 2대 남해차차웅 20년(AD23)과 3대 유리 이사금 사이에 지나(支那)의 동쪽인 강소성(江蘇省) 서북 연수현으로 도읍을 옮기며 금성도 함께 옮긴 것으로 보인다. 그후 월성(月城)과 명활성 (明活城)에 도읍한 것으로 기록하고 있다. 문무왕 20년(680)에 가락국이 있던 김해(절강성 현 임해)를 소경(小京: 작은 서울)으로 삼았으며 그후 35대 경덕왕(景德王) 16년(757)에는 전주, 양주, 웅주, 한주, 삭주 5곳에 도읍지(都邑地) 를 두었다. 이들 도읍지는 모두 한반도가 아닌 지나대륙(支那大陸)에 있었다. 이런 주장은 <삼국사기>, <중국고금지명대사전>, <대당고김씨부인묘명>, <수서>, <구당서>, <신당서>, <북사>등에 근거한 것이다.

● 둘째: 낙랑(樂浪)은 산서성에 있다.
사서(史書)들의 기록에 고구려(高句麗), 백제(百濟), 신라(新羅)의 활동 무대가
한반도가 아닌 지나 대륙인 것으로 <삼국사기: 김 부식>, <삼국유사: 김 견명>, <후한서: 범엽>, <구당서: 유후>, <신당서: 송기, 구양수>, <목천자전: 유효표>, <자치통감: 사마광>등에 기록되어 있다. 한가지 예로 <구당서>에, 新羅國 本弁韓苗裔也 其國在漢時 樂浪之也 東及南方 俱限大海 西接百濟 北隣高麗 東西千里 南北二千里 (신라국 본변한묘예야 기국재한시 낙랑지야 동급남방 구한대해 서접백제 북린고려 동서천리 남북이천리) “ 신라국은 본래 변한의 후예다. 그 나라는 한(漢)나라가 있을때 낙랑(樂浪: 하남성 낙양洛陽 북부를 포함하여 산서성 남,동부 패수浿水가 흐르는 패수현의 원곡일대) 땅에 있었다. 동쪽과 남쪽은 모두 큰 바다에서 끝나고 서쪽으로는 백제와 접하고 북으로는 고려(고구려)가있다. 동서로는 1천리이고 남북으로는 2천리 이다.”라고 기록되어 있다. 한반도(韓半島)는 동서가 672리 남북이 2,400리 정도이고, 우리가 배운대로 경상남북도가 신라(新羅)이고 전라남북도와 충청도가 백제(百濟)라면 경상도에서 전라도까지 동서(東西)가 어찌 1천리가 되며 경상북도 윗쪽은고구려(高句麗) 인데 남북(南北) 2천리란 말인가! 이런 엉터리를 민족사(民族史)라고 가르치고 배우고 있으니 가슴아픈 일이다. 신라는 한반도에 있지않았다.

● 세째: 신라 왕들의 묘는 대륙에 있다.
신라왕(新羅王)들의 묘(墓)가 대륙(大陸)에 있다. 1대 혁거세거서간 묘, 2대 남해차차웅 묘, 3대 유리이사금 묘, 5대 파사이사금 묘가 강소성(江蘇省) 사릉(원) (蛇陵園)에있고, 9대 벌휴이사금 묘가 강소성 연수현(連水縣)에있고 7대 선덕왕 묘, 31대 신문왕 묘가 강소성 낭산(狼山)에있고 34대 효성왕 묘가 강소성 법류사 (法流寺)에 35대 경덕왕 묘가 강소성 모지사(毛祗寺)에55대 경애왕 묘가 강소성 남산(南山)에있다. 25대 진지왕 묘는 사천성 영경사(永敬寺)에 29대 태종무열 왕 묘는 사천성 영경사 (永敬寺)에 38대 원성왕 묘는 사천성 봉덕사(奉德寺)에있다. 13대 미추이사금 묘가 하남성 임형현 대릉(大陵)에있고 41대 헌덕왕 묘는 산동성 천림(泉林)에 있으며 51대 진성여왕 묘는 안휘성 황산(黃山: 백제의 계백장군이 신라와 마지막 싸운곳) 에 있다. 49대 헌강왕 묘와 50대 정강왕 묘는 호북성 보제사(菩提寺)에 있다. 신라는 56명의 왕들중 18분의 묘(墓)가 지나대륙에 있는것으로 기록되어있다. 30대 문무왕 묘는 동해 큰바위 위이고 37대 선덕왕 묘는 동해에 화장했으니 모두 20분의 묘지가 밝혀진 셈이다. 상해(上海)가 있는 강소성(江蘇省)에 10분의 묘, 사천성(四川省)에 3분, 하남성(河南省)에 1분,
산동성(山東省)에 1분, 안휘성(安徽省)에 1분, 그리고 호북성(湖北省)에 2분의 묘가있다. 신라(新羅) 제 1대 혁거세거서간 (赫居世居西干)의 장지(葬地)에 관한 <삼국사기> 의 기록을보면, 在曇巖寺北 (재담암사북) “담암사 북쪽에있다.”라고 되어있다. 그런데 <세종실록지리지>의 기록에는, 在曰雲岩寺南四里 (재왈운암사 남사리) “ 이르기를 운암사 남쪽 4리에있다.”로 <삼국사기>의 기록과 <세종실록지리지>의 기록이 서로 다르다. <세종실록지리지>에 기록된, “재왈운암사남사리 (在曰雲岩寺南四里)”에서 ‘가로왈(曰) 자를 ‘구름운(雲) 자 위에 붙여서 ‘구름낄 담(曇)’자로 조작했고, ‘남사리(南四里)’를 ‘북(北)’으로 날조 (捏造)해 놓았다. 일본X들이 우리 역사서인 <삼국사기>를 조작, 날조한 또 하나의 실례인 것이다. 그들이 조작한 ‘담암사曇岩寺’는 어디에도 없고 강소성 상해근처에 있는 호구산(虎丘山)에 사릉(蛇陵)이 있고 그곳에 ‘운암사雲岩寺’가 있다고 기록되어 있다. 일본인들이 <삼국사기>는 조작을 했는데 <세종실록지리지>는 미처 변조하지 못한 탓인 것이다.

● 네째: 수두교 유행은 지나대륙이다.
단군조선(壇君朝鮮)때의 국교인 ‘수두교(일명 삼신오제교)’가 있다. 단군조선과 동시대(同時代)인 요(堯), 순(舜), 하(夏), 은(殷: 상), 주(周)나라 때까지 지나대륙(支那大陸)에 ‘수두교’의 일반 신앙이 널리 유행한다. 하(夏)나라를 세운 우(禹)가 홍수를 다스리기위해 8년동안 수고했으나 실패하여 남악형산(南嶽衡山: 호남성 형양시 남악구에 있는 산으로 해발 1,300.2m)에서 백마(白馬)를 잡아 하늘에 제사를 지내니 꿈에 현이(玄夷: 북쪽에 사는 동이로 산서성에 있던 단군조선을 뜻함)의 창수사자(蒼水使者: 왕검의 아들 부루)가 나타나 말하기를, 구산(九山: 구산은 없고 구산진이 산동성에 있음)의 동남쪽의 도산(塗山: 안휘성 숙주로 비정)에 신서(神書)가 있으니 석달동안 재계(齋戒: 마음과 몸을 깨끗이 하고 부정한 일을 멀리 하는 일)하고 신서를 꺼내보라 하여 우(禹)가 그대로 하고 금간옥첩 (金簡玉牒)의 신서를 얻어 오행치수법(五行治水法)을 배워 홍수를 다스리고 주신(州愼: 단군조선)의 덕을 고맙게 생각하여 정전(井田: 농지 개혁)를 제정하고 율도량형(律度量衡: 길이, 용적, 무게등의 단위 법)의 제도를 만들었다는 <오월춘추>의 기록으로 보아, 단군조선과 관련이 깊은 안휘성, 호남성과 인접한 지역인 강소성,호북성, 절강성에 ‘수두교’가 유행했으며 동황태일(東皇太一) 즉, 단군왕검께 제사(祭祀) 지내는 풍속이 가장 유행한 곳이 바로 호북성(湖北省), 절강성(浙江省), 강소성 (江蘇省)으로 단군조선의 유민(流民)들이 세운 신라(新羅)가 바로 이곳에 있었기 때문이다. 신라 땅이라고 믿고있는 한반도 경상남북도에‘수두교’가 유행했다는 기록은 없다.


● 다섯째: 66번의 일식으로 본 신라의 강역
<하늘에 새긴 우리역사>를 지은 서울대학교 박 창범 교수에 의하면, <삼국사기>에 기록된 신라(新羅)의 일식(日蝕)이 총 66개로 그중에서 53개가 사실로 입증 (立證)되어 80%의 실현률(實現率)을 보인다고 한다. 신라의 일식 기록은 서기 201년전과 서기 787년이후로 양분되는데 서기 201년 이전의 신라의 일식 최적 관측지는 양자강(揚子江) 유역이며 서기 787년 이후의 최적 관측지는 한반도 (韓半島) 남부라 한다. 신라(新羅)의 주된 강역(疆域)은 대륙의 강소성(江蘇省), 안휘성 (安徽省), 호북성(湖北省), 절강성(浙江省)으로 이곳이 바로 양자강(揚子江: 장강) 유역이며 당시 신라의 영토(領土)를 천문학 (天文學)이란 과학적인 방법으로 증명(證明)시킨 한 예(例)라 할 수 있다. 고구려의 영토였던 한반도는 고구려가 망한후 신라 35대 경덕왕 때부터 신라 영토의 일부가 된 것으로 보인다. 신라는 한반도에 있지않았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