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January 25, 2012

슈메르 민족은 동이배달한민족의 지파다.

● 수밀이국, 우루국은 슈메르 민족이 세운 나라
원동중(元董仲)이 쓴 < 삼성기전 三聖記全> 하편의 기록을 보면, “ 파나류산 (흑룡강성 하알빈밑 완달산을 뜻함) 밑에 환인(桓因)의 나라가 있으니 천해(天海; 바이칼호수) 동쪽의 땅이다. 그 땅이 넓어, 남북이 5만리요 동서가 2만리이니 ( 필자의 생각으로는 남북이 2만리요 동서가 5만리인 것 같다.) 하나로 말하면 환국(桓國)이요 갈라서 말하면 비리국, 양운국, 구막한국, 구다천국, 일군국, 우루국(虞婁國), 객현한국, 구모액국, 매구여국, 사납아국, 선비국, 수밀이국 (須密이國) 이 합해서 12국이다.” 라고 기록되어 있다. 어떤 사람들은 환국 12연방국중 ‘수밀이국’ 과 ‘ 우루국’이 슈메르 민족이 세운 나라가 아닌가 한다. 슈메르는 영어로는 쑤머(Sumer)라고 하는데, 이 슈메르민족(Sumerian)은 인류 최초의 역사(歷史)를 자신의 문자(文字)로 기록한 민족이다.

● 창조설의 시작
이라크(Iraq)에는 2개의 큰 강이 흐른다. 왼쪽으로 흐르는 강이 유프라테스강 (Euphrates River)이고, 오른쪽으로 흐르는 강이 티그리스(Tigris River )강인데, 이 유프라테스 강과 티그리스 강 사이에서 BC 3500 년 경에 농사를 지으며 약 500년간 존속했던 민족이 바로 슈메르민족이다. 슈메르인들은 인간이 진흙으로 만들어 졌으며, 인간은 신들(gods)에게 음식, 음료, 그리고 은신처(隱身處)를 제공하면서 신들에게 봉사하기 위한 목적(目的)으로 만들어 졌다고 믿고있었다. 또한 슈메르 민족은 인간의 눈에 보이지 않는 불멸(不滅)의 초인간(超人間)들인 신들의 집단에의해 우주(宇宙)가 인도되고(guide) 통제되고(control)있다고 믿었다. 말하자면 창조설(創造說)은 슈메르민족에서 부터 시작된 것이다.

● 슈메르인들의 신화
하늘(天; Heaven)과 땅(地;Earth)이 태고(太古)의 바다(태고해太古海; Primeval Sea)에 의해 창조(創造)된후, 공기의 신이며 인간의 신인, 아들 엔릴(Enlil)이 하늘(天)과 땅(地)을 갈라놓은 후, 어머니인 땅의 신 기(Ki)와 서로 협동하여 처음에 빛(Light)을 창조하고, 다음으로 별들을 창조하고 그리고 식물, 동물, 인간이 나타나게 되었다고 믿고있었다. 하늘의 신인 아버지 앤(An)과 땅의 신인 어머니 기(Ki)는 모든 신들(All gods)의 부모라고 믿었다. 아버지인 하늘의 신 앤(An)과 어머니인 땅의 신 기(Ki) 사이에서 아들인 인간의신 엔릴(Enlil)이 태어났고, 엔릴은 장모인 넌바쉬그누(Nunbarshegunu)의 중매로 처녀신인 딸 닌릴(Ninlil)과 결혼 한다는 신화(神話)를 믿었다. 엔릴(Enlil)이 강(江)에서 뱃 놀이를 하다가 닌릴(Ninlil)를 강간하여 생긴 아들이 달의 신인 씬(Sin)인데, 엔릴(Enlil)의 행위가 부도덕(不道德)하다고 여겨 그도시 니뻐에서 추방당해 지옥에 빠지게 되었다는 신화를 믿었다.

● 역사는 슈메르에서 시작되고
시카고우(Chicargo)대학과 펜설붸이니어(Pensylvania)대학 교수인 쌔뮤얼 크뢔머(Samuel Kramer)가 지은 에 보면, 1889년 부터 1900년 사이에 배그댇(Baghdad: 바그다드)에서 100마일 정도 떨어진 니뻐(Nippur)라는 곳의 땅속에서 슈메르민족이 기록해둔, 진흙판에 새긴 기록들을 발굴해서 연구한 내용들로, 구약성서(舊約聖書)의 내용과 너무나도 비슷한 창조 이야기, 에덴동산 이야기, 선악과 이야기, 최초의 노아의 홍수 이야기, 죽은지 삼일만의 부활, 구세주 메시아(Messiah) 이야기, 슈메르 땅의 모든 물을 피로바꾼 이적등 인류 최초의 사건들이 기록되어있다. 유태인들이 성경을 쓰기 1,000여년 전에 이미 슈메르 민족은 그들의 글자인 쐐기문자(Cuneiform System of Writing)로 정치(政治), 경제(經濟), 사회(社會), 문화(文化)뿐만 아니라 서사시(敍事詩)등 수많은 문학작품을 남겼다.

● 두 민족간의 공통점
지금까지 밝혀진 바에 의하면 슈메르인은 아시아의 고산지대(高山地帶)에서 온 민족으로 우리 동이배달한민족(東夷倍達韓民族)처럼:

(1)머리가 검고

(2)후두부가 편편하며--- 민족사를 하늘나라로 부터 시작한 민족은 우리밖에없다. 그래서 하늘의 자식이라고해서 천자(天子)나 천손족(天孫族)이라한다. 우리민족은 자식을 낳아 기를때 똑바로 눕혀, 하늘을 쳐다보면서 자라게 했다. 때문에 후두부가 편편하다.

(3)신체(身體)가 적고--- 공자는 키가 9척6촌(288cm)이고, 노자는 8척8촌(264cm)이라고 한다. 지나인(支那人)들은 자고로 허풍이 세고, 사서(史書)의 기록에 거짓이 많기 때문에 믿을바는 못된다. 우리민족은 신체가 적다.

(4)슈메르민족의 설형문자(楔形文字: 쐐기문자)는 기본글자가 18글자인데 각각 7글자씩 발전시켜 모두 144자로 되어있다. 첫글자는 하늘을 본떠만들었고, 두번째 글자는 땅을 본떠 만들고, 세번째 글자는 사람을 본떠 만들어 동이배달한민족의 천(天),지(地),인(人) 삼원일체(三元一體) 우주철학사상(宇宙哲學思想)과 똑 같다.

(5)슈메르언어는 우리 한글처럼 교착어(膠着語) 이다 --- 언어를 형태론적 관점에서 분류하면, 교착어, 굴절어(屈折語), 고립어(孤立語)로 나누는데, 교착어란 어근(語根)과 접사(接辭)가 붙어서 된 글자로, ‘나’라는 어근에, ---는, ---와, ---가, ---를 처럼 접사가 변하여 된글자를 말한다. 그런데 슈메르민족의 언어는 한글처럼 교착어이다. 그밖에 교착어로는 묘족의 언어, 터키어, 미국 인디언어 등이다. 미국 인디언은 유전자로 볼때 우리 동이배달한민족과 아주 유사하다. 한국 SBS 방송국이 제작한 ‘몽고리안 루트를 가다.’에 의하면, “브리야트(Buryat: 바이칼호수 아랫쪽에 사는 부여족의 후손으로 여겨지는 지파)의 유전자를 100%로 볼때, 한국 98.91%, 곰족(울치족)98.76%, 미국인디언 98.39%이다.”

(6)태음력(太陰曆)을 사용했고 --- 슈메르민족의 창조설(創造說)에 의하면, 아버지 앤(An)과 어머니 기(Ki) 사이에서 아들 엔릴(Enlil)이 태어나고, 여자 닌릴(Ninlil)과 사이에서 아들 씬 (Sin)을 낳고 달의신인 씬(Sin)은 태양의 신인 어린애 우투(Utu)를 낳은 것으로 되어있다. 놀라운 사실은 과학자들에 의하면 태양보다 달이 먼저 생겼다는 것이다.

(7)순장(殉葬: 산채로 사람을 매장하는 것)을 하고

(8)한국인들 처럼 여자들이 머리에 짐을 이고 다녔고

(9)소가 끄는 쟁기를 사용하여 농사를 지었으며

(10) 학생들을 교육시킬때 체벌 수단으로 매(회초리)를 사용하고

(11) 학부모는 교사에게 자식을 잘봐 달라는 뜻에서 오늘날 우리 한국인들 처럼 촌지(寸志: 돈봉투)를 사용했다.

(12) 한국인의 의(衣), 식(食), 주(宙) 순서처럼 슈메르인들도 의복을 제일 중요시 했다. 민족마다 의식(意識)을 달리하여 지나인(支那人:Chinese)들은 주, 식, 의 순서이고 미국인들은 식, 주, 의 순서이다. 그런 이유 때문에 지나인들은 제일의 관심사가 자신들이 살 집을 마련하는 것이며, 따라서 한 곳에 정착(定着)하여 차이나 타운(China Town)를 만들지만 한국인(韓國人: 한韓은 유목민이라는 뜻임)들은 유목민 기질이 강하여 집을 마련하여 한 곳에 정착하는데 지나인들보다 관심이 적어 보인다.

● 동이(東夷)가 인류의 뿌리
남송( 1127 – 1279)때 범엽이 지은 <후한서> ‘동이전 東夷傳’에 이런 기록이 있다.
“ 동방왈이 이자저야 東邦曰夷 夷者柢也, 동방에있는 동이들이 바로 인류의 뿌리다.” “ 언인이호생 言仁而好生, 말이 어질고 젊잖은 도덕군자다.” “만물저지이출 萬物柢地而出, 만물이 땅밑에있는 뿌리에서 자라나듯이 동이들이 만인류의 철학사상의 뿌리다.” 란 뜻이다. 슈메르문명이 서구문화(西歐文化)의 근원 이라고 역사학자들이 말하지만, 한마디로 요약하면 슈메르민족은 우리 동이배달한민족의 지파라고 생각되어진다. 우리 동이배달한민족은 동이족(東夷族)으로 장손, 즉 장자로 이어진 그리고 부계사회로 이어진 정통민족(正通民族)이기 때문이다. 쉽게 말하면 우리는 큰집이란 뜻이다.

● 유태인들은 우리의 형제인가?
슈메르인들(Sumerians)은 쎔족(Semitic Akkadians, BC 3250 – 3000 )들에 의해 멸종 되었다. 쎔족은 구약성서에 나오는 노아(Noah)의 맏아들 쉠(Shem)의 자손들로 유태인 민족이다. 다시말하면 유태인들이 슈메르 사람들을 죽였다는 이야기 이다. 쎔족이 슈메르민족을 멸망(滅亡)시킬때 슈메르인 남자들은 모두 죽이고, 여자들을 데리고 살았다고 한다. 그렇다면 유태인들의 피속에 우리 동이배달한민족의 피가 약간이라도 흐르고 있을 것이라고 믿어진다. 그렇다. 유태인(猶太人)들은 황인종(黃人種)이며 동이배달한민족(東夷倍達韓民族)과 유사한 유전자를 가지고있다고 한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