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May 10, 2012

개천절(開天節) 제3부

배달국에서 갈라져 나간 지나(China)

5 태우의(太虞儀) 환웅은 아들이 12명이였다. 맏아들이 6 다의발(多儀發) 환웅이고 막내 아들이 태호복희씨 (伏犧氏)이다. 태호복희씨는 배달국 신시(神市)에서 태어나 우사(雨師: 행정 담당) 맡고 뒤에 청구 (靑邱: 산동성  광요) 낙랑(樂浪: 하남성 낙양 북부를 포함하여  산서성 .동부 패수가 흐르는 패수현의 원곡 일대) 거쳐 서쪽 변방(邊防: 변두리땅으로 섬서성을 뜻함) 봉토(封土: 토지를 주어 제후로 삼음) 받아 수인(燧人) 유소(有巢) 함께 이름이 서방 (지나) 빛난 분이다.

배달국 5 태우의(太虞儀) 환웅 막내 아들인 태호복희씨가 바로 지나(支那: China)인들이 자신들의 조상(祖上)이라고 주장하는 삼황오제 (三皇五帝: 태호복희, 염제신농, 황제헌원, 소호금천, 전욱고양, 제곡고신, , ) 중의 한분이다.

사실 하나만 보더라도 지나는 장자(長子)  적통(嫡統) 으로 이어진 우리 동이배달한민족 (東夷倍達韓民族) 방계(傍系) 서출(庶出) 세운 나라임을 쉽게 있다. 

10 갈고환웅(BC 3701)때는 신농씨(神農氏) 나라와 경계를 정했는데 공상(空桑: 하남성 진류陳留) 동쪽이 우리에게 속했다. 신농씨도 배달국때 식생활을 담당하는 고시례씨 (高矢禮氏) 방계(傍系) 소전씨 (少典氏) 아들 이다. 염제신농씨(炎帝神農氏) 역시 배달국 고시례씨의 방계로 지나(支那) 삼황오제의 한분인 것이다.
                                                                 
개천절(開天節) 유래
    
거발한(居發桓) 환웅이 BC3898 음력 10 3일에 신시(神市) 도읍(都邑) 정하고 배달국(倍達國)을세우면서 신시개천(神市開天) 시작되었다.  신시개천(神市開天)이란 나라를 다스리기 위해 내려왔다 뜻이다. 신시개천에서  개천절 유래된 것이다.

지금까지 우리가 알고있는 10 3(음력) 개천절은 단군왕검 (壇君王儉) 조선(朝鮮)이란 나라를 세운 BC 2333 부터 시작된 것으로 알고있으나, 이것은 잘못이다.  단군왕검 부터가 아닌 배달국(倍達國) 세운 거발한 환웅(居發桓桓雄)때인 BC 3898 부터라고  여러 사서(史書)들이 기록하고 있다.

그래서 우리 동이배달한민족(東夷倍達韓民族) 역사역년 (歷史歷年) 금년 2011 현재 5,909년인 것이다. 금년 10 29(음력 10 3) 5,909번째 맞는 개천절이다.  개천절(開天節) 동이배달한민족의 최대의 명절이다. 국가차원에서 성대한 개천절 행사를 해야한다.
                                                                  
그밖의 역사역년
      
앞에서 설명한 것처럼 환인(桓因: 한인) 세운 환국(桓國) 개국일인 BC8936 부터 기산(起算)하면 환기는 10,947이다.

치우천황(BC2727) 황제헌원 (BC2697) 10 전쟁으로 인하여   우리 동이배달한민족과 지나족(支那族)간의 분명한 민족(民族) 구분의 획을 긋는 분기점 (分岐點) 되었는데, BC2707년에 전쟁을 시작하여 10년후인 BC2697년에 끝이난다. 따라서 치우천자 (蚩尤天子)부터 기산한  치우기는  4,738이다.

반면에 지나(支那) 역사 역년은 황제헌원 (黃帝軒轅)부터 시작하기 때문에 10 전쟁이 끝난 해인 BC2697 부터 기산한다. 그들의 금년 역사역년은 4,708년이다.

<일본서기> 기록을 보면, 1 신무(神武) 부터 28 선화(宣化)까지는 연대가 없고  29 흠명(欽明)부터 531년이란 연대가 나온다. 따라서 일본(日本) 역사 역년 (歷史歷年) 금년이 1,480년이다.  왕검단군(王儉壇君) 세운 조선(朝鮮) 건국일(建國日) BC2333 부터 계산한 역사역년인  단기(壇期)  4,344 이다.

결론적으로 말하면, 우리 동이배달 한민족의 역사는 지나(支那: China) 보다 1,201년이 앞서고, 일본(日本) 역사보다 4,429년이 빠르다. 세상 어떤 나라도 우리 동이배달한민족 (東夷倍達韓民族) 역사만큼 오랜 역사는없다. 이것이 역사의 진실(眞實)임을 알아야 한다.

그래서 일본 (日本) 우리 민족사(民族史)말살(抹殺)하려고 혈안(血眼)이되어 단군은 신화다.”라고 그렇게 열을 올렸던 것이며, 지나(支那) 역시 자신들에게 항상 두려움이 되었던 동이(東夷) 우리 민족의 역사에 열등의식(劣等意識: Consciousness of inferiority)이있어 지금까지도 역사를 왜곡(歪曲), 날조(捏造), 조작(造作)하고있는 것이다.

남송때 범엽(范曄: 398-445) 지은 <후한서> ‘동이전 이런 기록이있다. 東方曰夷 夷者 萬物地而出 (동방왈이이자저야 만물저지이출) “동쪽에있는 동이들이 바로  인류의 뿌리이며 만물이 땅밑에있는 뿌리에서 자라나듯이 동이들이 만인류의 철학사상의 뿌리이다. ”


No comments:

Post a Comment